사자성어모음

실생활에 쓰이는 사자성어!

유수니 2021. 1. 30. 07:27
728x90

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사자성어는 '격세지감'입니다 ㅎㅎ

 

다들 많이 접해보신 사자성어 이실텐데요, 요즘 제가 많이 경험하고 있는 사자성어라서

 

이렇게 소개해 드립니다 ㅎㅎ

 

참 시간이. 세월이 너무 빠르네요 ㅠㅠ

 

隔, 인간 世, 갈 지 , 느낄

뜻을 풀이 해보면, 아주 바뀐 다른 세상이 된 것 같은 느낌

 

또는 딴 세대와 같이 많은 변화가 있었음을 비유하는 말입니다.

 

세상이 너무 빨리 변하는것 같아요... 계속 뒤쳐지는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

 

모두 어려운 시기에 화이팅입니다^^

728x90